JMS 정명석 총재 설교 – 생명의 관리 / 요한계시록 3장 10~12절

정명석 총재 목사 주일 설교

jms 정명석 총재 2007년 1월 14일

주일 설교 : 생명의 관리
본문 : 요한계시록 3장 10~12절

 


“네가 나의 인내의 말씀을 지켰은즉 내가 또한 너를 지키어 시험의 때를 면하게 하리니 이는 장차 온 세상에 임하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시험할 때라

내가 속히 임하리니 네가 가진 것을 굳게 잡아 아무나 네 면류관을 빼앗지 못하게 하라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오늘 주일 말씀은 “생명의 관리”입니다.

어떤 무생물 같으면 10분의 1만 관리를 해도 됩니다. 일반적인 것은 조금 덜합니다.

화분에 나무를 심어 놓고 관리하는 것과 돌을 갖다 놓고 관리하는 것이 차이가 있습니다.

돌은 10분의 1만 관리해도 되고, 살아있는 나무는 관리를 못 하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생명의 관리는 100% 하면 100% 빛이 납니다.

 

여러분들 관리를 철통같이 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들의 생명이니까 관리를 많이 해야 합니다.

식물에 물주고 계속 관리 하듯 생명이 있는 것은 집중적으로 관리를 해야 합니다.

성경 본문 말씀은 참고 견딤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면 어려운 환난을 면케 해주리라 그리고 관리에 신경 써서

하나님이 주신 생명의 면류관을 빼앗기지 않게 하라 하셨으니 관리하여 가진 것을 빼앗기지 말아야겠습니다.

 

별로 볼만한 것이 없는 들풀 같은 꽃이라도 관리를 잘하면, 나중에 가서 기가 막힌 꽃이 됩니다.

아무리 화려한 장미꽃, 목련이라도 관리 못 해서 져버리면 끝납니다.

사람도 관리를 못 하면 수한 전에 죽습니다. 차 사고 나서 죽게 되고 병 들어서 죽게 되고 또 관리를 제대로 못 해주면 스스로 좌절해서 죽을 수도 있습니다.

자기라는 인생은 귀하니까 잘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모두 말씀을 깊이 듣고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해서 빛나게 하고, 하나님께서 자기에게 축복해준 것을 빼앗기지 않길 기도합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